본문 바로가기

DOWNLOAD :: /CC :: OBJECTS

[심즈4] 찜질방 간판 등 오브젝트 배포


안녕하세요~~~
베이비하품입니다 ! ^^

오늘은 찜질방 데이트 영상에 나왔던 찜질방 오브젝트들? 
표지판들을  공유하려고해요  ^0^
부지는 요청 많이 주셨는데 오브젝트는 의외로 요청이 없었네요!! 
하지만 이왕만든거 배포해서 같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영상 만드려고 대충대충 만든거라 퀄은 보장 못하지만ㅠ.ㅠ 
설명 한 번 쭉 보시고 다운받으셔서 재밌게 사용하시길 바래용 ! 

오브젝트 파일들 다운로드 링크는 맨 아래쪽에 있습니다~ ㅎㅎ 

 1. 주의사항 안내판 

찜질방가면 꼭 있는 주의사항 표지판입니당 
사이즈가 작은편이라서 ]키 눌러서 키워서 사용하셔도 돼요
근데 첫번째, 두번째 안내판은 화질구지라서 
늘리게 되면 깨질 수도 있습니당 ㅎㅎㅎ

 2. 방 안내판?

ㅋㅋㅋ 뭐라 하지 이런걸 ㅎㅎㅎ 
남탕 여탕 아이스방 수면실 찜질방 입구 등 
안내표지판이에요 

여기서도 빠지지않는 자수정방... 


3. 이용 요금표/ 메뉴판 

찜질방 이용요금표와 매점 메뉴판입니당 
매점 메뉴판 조금 기울었네..^.^ 
이해부탁해용! ㅎㅎ 
요것도 크기 키워서 사용하셔도 되는데 그러면 화질이 좀 깨져요!! 
영상에서 제가 사용한 이용요금표가 한 번 확대해서 사용한 거에요 ! 


스크린샷을 별로 안찍어놔서 
더 자세한 거는 영상통해서 확인해주세요 ^_^ㅎㅎㅎ



1번 babyhapum_jjimjilbang_obj.package
2번  babyhapum_jjimjilbang_obj2.package
3번 babyhapum_jjimjilbang_obj3.package

파일 이름 보고 필요한 거 받아주세용 ~~~ 

각각 받아주시면 됩니다 

재밌게 심즈하세요~~^0^ 
부지도 곧 올릴게요 ㅎㅎㅎ 
워낙 아이템이 많아서 정리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네요 ㅠㅠㅠ 
흑흑.. 

질방 의상도 있어요! 
의상은 이쪽에서 받아주세요 ^^ 

DOWNLOAD CLOTHES FOR JIMJILB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