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WNLOAD :: /CC :: OBJECTS

[심즈4] 찜질방 의상 배포

안녕하세요 베이비하품입니다 ! ^0^ 


(아무도 요청하시진 않으셨지만) 
이 동영상에 나왔던 찜질방 의상을 공유할건데요! 
제가 대충 메쉬 펑퍼짐하게 수정하고 리컬러한거라서 
막 그렇게 높은 품질의 의상은 아니에요 ㅠ.ㅠ 

그래도 혹시 찜질방 플레이 하실 분들이 있을 수도 있으니까..!! 
필요하신 분 받아가시라고 올려봅니당 ㅎㅎㅎㅎㅎ ^.^ 

참고로 양모자는 제가 만든 것이 아니랍니다 ! 
양모자는 이쪽 링크에서 다운받아주세용 
양모자 귀엽지 않나요..?!  모자 카테고리에서 찾을 수 있어요 


하품 찜질방이라고 로고를 박아놨어요..^.^! 
ㅋㅋㅋㅋ 
색상은 주황색, 하늘색, 분홍생 세가지 색상이고 
남성 여성 상의 다른 파일로 만들었습니다. 
바지는 둘이 공용으로 입을 수 있어요! 

(만약에 여심 바지 입히려는데 안보인다면 
위쪽에 여성적 카테고리 X 눌러서 꺼주시면 나올거에요 ㅎㅎㅎ) 


분홍색은 이렇게 생겼습니당 
분홍색 캡쳐를 못해서 심즈4스튜디오를 캡쳐했어용 
바지도 3가지 색상이고 상의도 똑같은 색깔로 3가지 색상이에요 
메쉬를 너무 대충 수정했나봐요 배불뚝이같이 나오네 ^_ㅠ 

여유롭게 찜질방 커피를 즐기는 여심과 
화장실이 급한 남심... 

아, 그리고 찜질방 용품? 데코템들은 
플레이 영상 업로드 후에 한꺼번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사진 위에도 보이는 자수정방이나 주의사항 같은 아이템들은
제가 심즈 기본템들을 리컬러한거에요 ㅎㅎㅎ 
엄청나게 귀여우니깐 찜질방 플레이 하실 분들은 받아서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용 ~~ 

찜질방 건축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이 영상을 봐주세용 ! 
찜질방도 플레이 영상 업로드 이후에 배포할 예정입니다 ! 

JJimjilbang (Korean sauna) clothes  

* 3 swatches 
* new mesh ( female top )
*base game compatible 


순서대로 
babyhapum_jjimjilbang_man.package -> 남심의상 상의 (Male top)
babyhapum_jjimjilbangbottom.package -> 공용바지 (bottom)
babyhapum_jjimjilbang.package -> 여심의상 상의 (Female top)

입니다~ 잘 보고 필요한 거 받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