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TUBE

[심즈4] 아이돌 챌린지 #4


안녕하세요! 하품입니당 >,<

아이돌 챌린지 벌써 4회차 ! 

이번 주 주제는 마녀와 유니콘인데용 

퐁듕님이 댓글로 마녀vs마법사 컨셉을 추천해주셔서 이번 주 주제를 마녀vs유니콘으로 정했답니다!

마녀랑 마법사는 아이템 겹치는게 넘 많고 표현하기 어려울 것 같아서 

마법사 대신 뭐하지.... 하다가 유니콘으로 정했어요 ㅋㅋㅋㅋ 

뭔가 같은 카테고리라는 느낌은 안들지만... 괜찮죠?..! !!!! 

컨셉 추천해주신 퐁듕님 감사합니다


먼저 초록팀 보여드릴게요! 

뭔가 포토샵이 지저분하게 들어갔어 ㅠㅠㅠㅠ 

아쉽지만... 원본 세이브를 안한 관계로 ㅠ.ㅠ 흡 

 초록팀은 치리, 새미, 여다, 나희입니다! 


여러분 그거 아세요..? 여다가 4회만에 드디어 머리를 바꿨어요 ㅠ! 

바뀐 머리가 어색해서 여다 볼 때마다 이름이 생각이 안나요...

ㅋㅋㅋㅋㅋㅋㅋ 


(빗자루 발포토샵)



다음은 분홍팀입니다 ! 

유니콘이라는 신비로운 느낌을 주려고 파스텔 하늘색, 분홍색을 사용해서 

의상을 입혀줬어요! 머리에 뿔도 달아줬는데 잘 안보이네용     

유니콘은 분명히 오브젝트 다운 받았는데 사라진 관계로... 

발합성으로 대신했습니다! (당당)


초록팀 개인샷입니다! 

컨셉이 아까워서 이번 주 부터 개인샷도 찍어봤어요 ! 

치리 섹시한 컨셉 넘나 찰떡인 것..! 예뿌당 


밑으로는 근접샷인데 스크롤 너무 길어질 것 같아서 

더보기에 넣어놨으니까 눌러서 사진 구경해주세요 ♥

분홍팀 개인샷입니다 ♥ 



유기 투명 의자 중 

개인적으로는 하나가 제일 유니콘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 밑으로는 근접샷♥

더보기 눌러서 봐주세용 ! 

누구 찍을 지 정하셨나요?! 그럼 투표하러 꼬고 ♥


투표하러가기


영상다시보기

'♥YOUTUB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4] 아이돌 챌린지 #7  (0) 2018.01.05
[심즈4] 아이돌 챌린지 #6  (0) 2017.12.29
아이돌 챌린지 #5  (0) 2017.12.22
[심즈4] 아이돌 챌린지 #3  (0) 2017.12.08
[심즈4]아이돌 챌린지 #2  (0) 2017.12.01